완주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설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 마련

고병수 기자

전북 완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모삼종)은 지난 12월 6일 완주문화체육센터에서 그 간의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2017 완주군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박성일 완주군수와 류현정 사모님이 함께 참석했으며, 정성모 군의장을 비롯해 군의원, 도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으며 또한, 완주진안무주장수 안호영 국회의원과 사)한국자원봉사센터  김영진 협회장의 축하 메시지로 매우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특히, 이번 자원봉사자대회는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설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의 자리로써 더 큰 의미가 있었으며, 완주군여성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8명의 우수봉사자 표창과 희망 원목책걸상 전달식, 샌드아트, 자원봉사 10년 홍보영상, ‘행복합니다’플래시몹 퍼포먼스가 펼쳐졌으며, 2부 특강으로는 가수 서수남을 초청해 함께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마련됐다.

 

박성일 군수는 격려사에서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설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만큼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완주군 2만 3천여 자원봉사자들의 아낌없는 사랑의 손길이 있었기 때문이며,  앞으로도 완주군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