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여성문화센터, 평생교육생 모집

장기호 기자

남원시 여성문화센터는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이 자기계발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고 행복한 평생학습도시 구현을 위해 8월 17일부터 25일까지 2017년 하반기 평생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주간 9월~11월(3개월), 야간 9월~10월(2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며 전체 31개 과목, 460여명을 모집하는데 모집분야는 4개분야(자격증취득, 전문인력양성, 자기계발, 취미교양)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주민등록거주지나 직장소재지가 우리시에 있는자 라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수강료는 과목당 월 8,000원으로 전액 선납이며, 65세 이상 어르신과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해당 증빙서를 지참할 경우 1과목에 한하여 수강료가 면제된다.


접수방법은 수강생 본인이 신분증 지참하여 방문접수로 진행되고,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 홈페이지 및 여성문화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완식 교육체육과장은 “시민들이 특화된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을 통해 자신의 잠재능력을 발견하고 자아계발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로 연계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11월까지 이어지는 강좌수강으로 행복한 한해의 마무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여성문화센터는 매년 주․야간 평생교육, 직업교육훈련 등 다채로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열린 평생학습 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