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4.02.15

‘카스 라이트’ 산뜻한 패키지로 리뉴얼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사진)

오비맥주에 따르면 ‘저칼로리’, ‘제로 슈거’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디자인의 카스 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기존 소비자층과 더불어 ‘헬시 플레저’ 열풍을 주도하는 Z세대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라이트 맥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새 디자인은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도수 등 카스 라이트의 매력과 ‘가벼운(Light)’ 소구 포인트를 더 직관적으로 깔끔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특성인 ‘제로 슈거’와 ‘카스 프레시 대비 33% 낮은 칼로리’ 등의 주요 정보들이 패키지에 명확하게 보이도록 했다. 이번 리뉴얼은 캔과 병, 페트 등 전 제품에 적용됐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라이트 맥주에 대해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과 니즈에 발맞춰,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을 개편했다”며 “국내 라이트 맥주 시장의 대표 브랜드 카스 라이트는 맥주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