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024.04.26

제로슈거·제로칼로리 ‘토레타! 제로’ 출시

코카콜라사는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 제로’(사진)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토레타! 제로’는 사과, 당근, 자몽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들어있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토레타!’의 장점을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더욱 낮춘 상품이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싱그러운 하늘색 컬러를 적용해 가볍고 산뜻한 제로 칼로리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살렸다.

‘토레타! 제로’는 5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는 지난 201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일상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호응을 얻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올해 제로 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함과 동시에, 에스파 ‘윈터’를 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제로 칼로리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토레타!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